RATEL CS CENTER

010-6863-1895

@ratel

홈페이지 [마이페이지]내의 [정기구매관리]에서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후 [마이페이지]로 접속하세요.

[정기구매관리]메뉴를 클릭하세요

페이지 하단에 [결제수단]칸을 눌러서 변경하실 결제수단을 입력하고, 변경버튼을 눌러주세요.

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정기구매중 제품의 추가 구매를 하실 경우 각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추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추가구매를 원하시면 하단의 말풍선을 눌러주시거나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 
@라텔을 추가하여 주시면 빠르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:D

홈페이지 [마이페이지]내의 [정기구매관리]에서 배송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후 [마이페이지]로 접속하세요.
정기구매에서 [보기]를 클릭하신 후 안에서 주소를 변경하시면 됩니다. 
카카오 플러스친구 @라텔을 추가하신 후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홈페이지 [마이페이지]내에서 [정기구매 상품변경]에서 제품의 주기 변경이 가능합니다.
보다 자세한 문의는 하단의 말풍선을 클릭해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라텔을 이용해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홈페이지 [마이페이지]안에서 정기구매페이지 안에 보기 버튼을 눌러 취소 버튼을 누르면 정기구매가 취소처리 됩니다.
하단의 말풍선을 누르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라텔을 추가하여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